안녕하세요. '탐나는전'입니다.
1) 기존 KB국민카드를 소지한 고객은 카드 등록을 하신 후 사용이 가능합니다.
※ 메인화면 상단 > '카드 등록하기' > 탐나는전 KB체크카드 선택 > '개인정보 제3자 제공동의'클릭 > 카드번호, 유효기간 입력
※ 카드 등록 전까지는 '분실/재발급'화면에서 '분실신고 완료'로 보임(카드 등록 완료 시 해제)
2) KB국민카드 분실신고/재발급을 원하시는 고객은 KB국민카드 고객센터 또는 KB국민카드 앱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.
자세한 사항은 탐나는전 고객센터(1600-3971)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감사합니다.